Management
- Overview
- Benefit
-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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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이테크시스템은 공인 AWS Managed Service Provider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관리하기 어려운 클라우드 환경을 이테크시스템이 직접 관리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 -
Benefit
이테크시스템은 완벽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위해 6가지 핵심 지원 요소를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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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제 센터 보유
외부와 완벽하게 격리된 이테크 클라우드 관제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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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대응
24/365 빈틈없는 운영으로 갑작스러운 장애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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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자원 관리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상시 지원으로 인프라 최적화를 위한 작업을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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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이테크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모니터링 솔루션 ‘왓칭온’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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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강화
정기적 운영 상태 점검 통해 보안이 취약한 부분에 대한 가이드와 보안 강화 설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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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비즈니스에 집중
인프라 관리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고객사의 전문 인력이 주요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Solution
도입 상담부터 컨설팅, 구축, 운영 관리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사용에 있어 어디에서도 풀기 어려웠던 IT 고민을 이테크시스템이 해결해드립니다.
이테크시스템 MSP 기술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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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지원
- 일반 기술 문의
- 작업 및 기술 지원
- 문의 시스템 ITSM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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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설팅
- 도입 컨설팅
- 아키텍처 설계
- 시스템 및 비용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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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니터링
- 모니터링 툴 무료 제공
- 서버, 포트, URL, 로그 모니터링
- 시스템 및 비용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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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 및 관리
- 전담 인력 배정
- 시스템 운영 상태 점검
- 인프라 생성, 삭제, 변경 작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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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크 및 보안
- VPC, 서브넷 등 네트워크 구성 지원
- 보안 그룹, NACL 관리
- IAM 사용자 정책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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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 대응
- 장애 시 즉각 통보
- 장애 시 긴급 지원
- 장애 분석 보고서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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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포팅 제공
- 기술 지원 이력 자원 현황 제공
- 인프라 성능 보고서 제공
- 특이사항 및 전담 인력의 의견 제공
이테크시스템 이용 시 혜택
서비스 | 기본계약 | Managed Service 구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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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 Standard | 기본형 | 고급형 | ||
통합빌링 | 원화 빌링 (세금계산서 발행) | ○ | ○ | ○ | ○ |
사용료 선납 / 차감 처리 지원 | ○ | ○ | ○ | ○ | |
Billing System '빌링온' 제공 | ○ | ○ | ○ | ○ | |
기술지원 | 컨설팅 서비스 (Workload 별 1개월 무상 제공 / 1개월 초과 시 협의 필요) |
○ | ○ | ○ | ○ |
구축 서비스 (Workload 별 1개월 무상 제공 / 1개월 초과 시 협의 필요) |
○ | ○ | ○ | ○ | |
Cloud Tech Center (AWS 기술 문의) 이용 권한 제공 | ○ | ○ | ○ | ||
AWS Case Open 대행 | ○ | ○ | ○ | ||
운영관리 | Server Monitoring Service '왓칭온' 제공 | 유상 (Option) | 유상 (Option) | ○ | ○ |
이슈 발생 시 실시간 메일 및 어플리케이션 알람 발송 (왓칭온 : e-mail, Slack, Telegram, Webhook ) |
○ | ○ | |||
모니터링 요원 및 모니터링 솔루션에 의한 장애 발생 통보 (모니터링 대상 운영 서버) |
○ | ○ | |||
클라우드 서비스 차원의 장애 발생 시 확인 즉시 통보 | ○ | ○ | |||
24 X 365 장애 발생 시 긴급 지원 | ○ | ○ | |||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및 기술 지원 | ○ | ○ | |||
운영 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점검하여 보고, 개선안 도출 및 제언 | ○ | ○ | |||
월 초 클라우드 콘솔 기본 점검 및 특이사항 E-Mail 안내 | ○ | ○ | |||
운영 서비스 확인, 콘솔 및 서버 접속 등 운영 상태 확인 | ○ | ○ | |||
비용 최적화 컨설팅 | △ | △ | |||
아키텍처 최적화 컨설팅 | △ | △ | |||
클라우드 기본 모니터링 서비스(Cloud Watch) 설정 지원 | △ | △ | |||
모니터링 솔루션을 활용, 서비스 감시 추가 구성에 의한 알람 통보 (Process, URL, File log word check) |
△ | △ | |||
협의된 사항을 기준으로 서버 프로세스 재시작, 콘솔을 통한 서버 재시작 등 조치 진행 | △ | △ | |||
24 X 365 일반 기술 지원 | ○ | ||||
월 1회 자산 현황 및 지원 이력, 장애 / 이슈 보고서 발송 | ○ | ||||
장애 발생에 대한 분석 보고서 발송 | ○ | ||||
기타지원 | 클라우드 세미나 및 교육 제공 | ○ | ○ | ○ | ○ |
고객 이벤트 및 혜택 안내 메일 발송 | ○ | ○ | ○ | ○ | |
Monthly AWS Update 및 기술 소식 안내 메일 발송 | ○ | ○ | ○ | ○ |
-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Server Monitoring Solution "왓칭온"은 매니지드 서비스 구독 시 서비스 이용료에 포함되어 함께 제공되며, 미 구독 시에도 별도 구매가 가능한 옵션 상품입니다.
- “△”로 표기된 항목은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요청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AWS 서비스 별 기술 지원 세부 내역, SLA(Service Level Agreement) 등은 요청 시 별도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