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ch Cloud Solution

Management

  • Overview

    이테크시스템은 공인 AWS Managed Service Provider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관리하기 어려운 클라우드 환경을 이테크시스템이 직접 관리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Overview

Benefit

이테크시스템은 완벽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위해 6가지 핵심 지원 요소를 갖고 있습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1

    관제 센터 보유

    외부와 완벽하게 격리된 이테크 클라우드 관제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2

    신속한 대응

    24/365 빈틈없는 운영으로 갑작스러운 장애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3

    효율적 자원 관리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상시 지원으로 인프라 최적화를 위한 작업을 지원해드립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4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

    이테크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모니터링 솔루션 ‘왓칭온’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5

    보안 강화

    정기적 운영 상태 점검 통해 보안이 취약한 부분에 대한 가이드와 보안 강화 설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Benefit06

    주요 비즈니스에 집중

    인프라 관리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고객사의 전문 인력이 주요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Solution

도입 상담부터 컨설팅, 구축, 운영 관리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사용에 있어 어디에서도 풀기 어려웠던 IT 고민을 이테크시스템이 해결해드립니다.

이테크시스템 MSP 기술 지원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1
    일반 지원
    일반 기술 문의
    작업 및 기술 지원
    문의 시스템 ITSM 지원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2
    컨설팅
    도입 컨설팅
    아키텍처 설계
    시스템 및 비용 최적화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3
    모니터링
    모니터링 툴 무료 제공
    서버, 포트, URL, 로그 모니터링
    시스템 및 비용 최적화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4
    운영 및 관리
    전담 인력 배정
    시스템 운영 상태 점검
    인프라 생성, 삭제, 변경 작업 지원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5
    네트워크 및 보안
    VPC, 서브넷 등 네트워크 구성 지원
    보안 그룹, NACL 관리
    IAM 사용자 정책 구성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6
    장애 대응
    장애 시 즉각 통보
    장애 시 긴급 지원
    장애 분석 보고서 발송
  • 이테크 클라우드_Offering_Management_Solution_msp07
    리포팅 제공
    기술 지원 이력 자원 현황 제공
    인프라 성능 보고서 제공
    특이사항 및 전담 인력의 의견 제공

이테크시스템 이용 시 혜택

서비스 기본계약 Managed Service 구독
Basic Standard 기본형 고급형
통합빌링 원화 빌링 (세금계산서 발행)
사용료 선납 / 차감 처리 지원
Billing System '빌링온' 제공
기술지원 컨설팅 서비스
(Workload 별 1개월 무상 제공 / 1개월 초과 시 협의 필요)
구축 서비스
(Workload 별 1개월 무상 제공 / 1개월 초과 시 협의 필요)
Cloud Tech Center (AWS 기술 문의) 이용 권한 제공
AWS Case Open 대행
운영관리 Server Monitoring Service '왓칭온' 제공 유상 (Option) 유상 (Option)
이슈 발생 시 실시간 메일 및 어플리케이션 알람 발송
(왓칭온 : e-mail, Slack, Telegram, Webhook )
모니터링 요원 및 모니터링 솔루션에 의한 장애 발생 통보
(모니터링 대상 운영 서버)
클라우드 서비스 차원의 장애 발생 시 확인 즉시 통보
24 X 365 장애 발생 시 긴급 지원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및 기술 지원
운영 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점검하여 보고, 개선안 도출 및 제언
월 초 클라우드 콘솔 기본 점검 및 특이사항 E-Mail 안내
운영 서비스 확인, 콘솔 및 서버 접속 등 운영 상태 확인
비용 최적화 컨설팅
아키텍처 최적화 컨설팅
클라우드 기본 모니터링 서비스(Cloud Watch) 설정 지원
모니터링 솔루션을 활용, 서비스 감시 추가 구성에 의한 알람 통보
(Process, URL, File log word check)
협의된 사항을 기준으로 서버 프로세스 재시작, 콘솔을 통한 서버 재시작 등 조치 진행
24 X 365 일반 기술 지원
월 1회 자산 현황 및 지원 이력, 장애 / 이슈 보고서 발송
장애 발생에 대한 분석 보고서 발송
기타지원 클라우드 세미나 및 교육 제공
고객 이벤트 및 혜택 안내 메일 발송
Monthly AWS Update 및 기술 소식 안내 메일 발송
  •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Server Monitoring Solution "왓칭온"은 매니지드 서비스 구독 시 서비스 이용료에 포함되어 함께 제공되며, 미 구독 시에도 별도 구매가 가능한 옵션 상품입니다.
  • “△”로 표기된 항목은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요청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AWS 서비스 별 기술 지원 세부 내역, SLA(Service Level Agreement) 등은 요청 시 별도 안내해드립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궁금하다면?